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의 이용자 간담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전했다.
올 해로 15주년을 맞이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보내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이번 VIP 이용자 간담회는 라그나로크의 발전 방향에 대한 공유와 소통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VIP간담회는 라그나로크 하반기 개발계획 및 업데이트 발표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질의응답을 통해 이용자가 평소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고 의견을 자유롭게 교류, 제안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더불어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수라’ 코스프레 모델과의 포토 타임을 비롯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미니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그라비티, 강타의 ‘테마 오브 프론테라’ 음원 발매2017.07.06
- 리니지-스타크래프트…추억의 PC게임이 돌아온다2017.07.06
- 리니지M 흥행 열풍 이을 신작은?2017.07.06
- 라그나로크 온라인, 한국 대표 선발전 ‘더 웨이’ ’길드 우승2017.07.06
간담회 참여는 라그나로크를 즐기는 이용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참가자는 13일에 공개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성기철 개발 총괄 본부장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라그나로크가 15주년을 맞이한 것에 보답하고자 VIP 이용자간담회를 준비했다”며 “이용자들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통해 발전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