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저택’ 행사 사전참가 신청 시작

게임입력 :2017/06/13 16:41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 행사 ‘강령술사의 저택’이 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전 참가 신청은 오늘부터 22일(목)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디아블로3와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에 새로 등장할 직업인 강령술사에서 영감을 받아 마련됐다.

사전 참가 신청을 희망하는 이들은 참가 신청 웹페이지에서 강령술사의 저택을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약 1천700여 명을 대상으로 미리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을 신청해 방문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을 하지 못한 방문객들도 현장 등록을 통해 강령술사의 저택을 체험할 수 있다.

블리자드 오프라인 행사 '디아블로 강령술사의 저택'.

단 현장 등록의 경우 현장 상황에 따라 인원 제한 및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

강령술사의 저택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캐슬프라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디아블로3의 세계관과 신규 직업 강령술사에서 영감을 받은 마술쇼, 호러 페인팅, 퀴즈 및 수수께끼 박스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체험 시간은 1인당 30분 정도 소요된다. 단 이번 행사는 사전 참가 신청자 본인만 미리 신청한 날짜와 시간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가 강령술사의 저택에서도 운영되며, 디아블로 및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어 다시 한 번 블리자드 팬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강령술사는 곧 출시 예정인 강령술사의 귀환 팩을 구매하면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강령술사의 귀환 팩에는 강령술사 외에도 신규 꾸미기 아이템, 2개의 추가 보관함 탭, 2개의 추가 캐릭터 칸, 신규 애완동물 ‘미완의 골렘’, 신규 날개 ‘묘실 수호자의 날개’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컨텐츠들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