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 실시

31일부터…전국 최신 도로정보 및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 업데이트

홈&모바일입력 :2017/05/29 10:09    수정: 2017/05/29 15:31

블랙박스·내비게이션 업체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고객들에게 정확한 길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는 오는 3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에는 전국 15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도로정보가 반영됐다. 최근 개통된 덕송~내각 고속화도로, 영월~평창 방림 국도 31호선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등의 구간 정보가 추가됐다.

3D 기법을 통해 실제 건물의 모습을 생생히 보여주는 '3D랜드마크'엔 KTX 신경주역, 안산 상록구청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 전국 주유소, 충전소,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새로운 정보도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블랙박스·내비게이션 업체 팅크웨어가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한 길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3D랜드마크'로 새롭게 추가된 KTX 신경주역. (사진=팅크웨어)

이외에도 다양한 테마정보가 업데이트 됐다. '5·6월 주요 축제 안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봄 맞이 추천 여행지' 등의 정보들이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 코너에 추가됐다.

관련기사

팅크웨어는 고객들에게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개월 단위로 아이나비 전자지도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집보다는 가족, 친구들과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있는 시즌"이라며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최신 정보를 제공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