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갓 오브 하이스쿨 위드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과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히로아카)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8일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히로아카’의 인기 캐릭터인 ‘미도리아 이즈쿠’, ‘바쿠고 가츠키’, ‘우라라카 오차코’가 추가됐다. 2D 캐릭터로 등장하게 될 해당 캐릭터 3종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히로아카’ 캐릭터는 전용 ‘퀘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원작의 애니메이션을 게임에서도 선보인다.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되는 던전에서는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접목시킨 13종의 퀘스트가 제공되며, 해당 던전을 통해 노우무, 시가라키 토무라, 쿠로기리 등 빌런 캐릭터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히로아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히로아카’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게임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전투의 재미가 2배가 되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다음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히로아카’의 더욱 강력한 캐릭터와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와이디온라인, ‘오르텐시아 사가’ 원스토어 출시2017.05.18
- 와이디, 모바일RPG '오르텐시아 사가' 구글 출시2017.05.18
-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3종 iOS 추가2017.05.18
- 갓 오브 하이스쿨, 캐릭터 2종 iOS 추가2017.05.18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2014년부터 일본의 소년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가 시작되어,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도 시작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개성’이라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태어나는 것이 당연한 세계에서 ‘무개성’ 이었던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가 최고의 히어로를 목표로 조금씩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그린 ‘히로아카’는 탄탄한 스토리와 긴박감 넘치는 내용 전개로 수많은 마니아를 양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