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 게임즈(이하 세가, 대표 마츠바라 켄지)와 f4사무라이(대표 킨 아키히로)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오르텐시아 사가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지난 2월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원스토어로 마켓을 확장하며 신규 유저 확대에 나섰다. 이후 iOS 버전도 상반기 내에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새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 내 결제 진행 시 5%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상시 제공하며, 추후 오르텐시아 사가 이용자를 위한 쿠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8번째 캐릭터 추가2017.04.27
- 와이디, 모바일RPG '오르텐시아 사가' 구글 출시2017.04.27
- 와이디, 천군 업데이트 실시...코스튬 추가2017.04.27
- 와이디온라인, ‘오르텐시아 사가’ 사전예약 10만 돌파2017.04.27
와이디온라인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이통 3사와 네이버 통합 앱마켓인 원스토어를 통해서도 ‘오르텐시아 사가’를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 iOS 버전 출시 등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RPG다.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진행되는 게임 전개 방식이 특징이며 일본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더불어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애니메이션보다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