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가 구글의 앱 어트리뷰션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이를 통해 구글이 모바일 광고 상품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데 필요한 기술협업에 나선다.
애드웨이즈는 구글이 모바일 광고 상품의 광고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진 기업들과 협업하는 앱 어트리뷰션 파트너에 자사가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애드웨이즈의 경우 파티트랙이라는 광고효과 측정 기술을 갖고 있다.
관련기사
-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앱 '예약톱10', 셀프세팅 도입2017.05.18
- 애드웨이즈 코리아, 김보겸 신임 대표 선임2017.05.18
- 애드웨이즈 "모바일 게임, 영어권 소셜마케팅 지원"2017.05.18
- 애드웨이즈, ‘예약TOP10’ 업데이트...'레벨 시스템 도입'2017.05.18
유지 요코타 애드웨이즈의 파티트랙 총 책임자는 "지난 2012년 단 두 명의 엔지니어가 개발을 시작해 만들어 낸 광고효과 측정 서비스"라며 "구글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시장 선도기업인 만큼 우리도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애드웨이즈는 향후에도 꾸준히 차별화된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