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코리아는 자사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서비스 ‘예약탑텐(YTOP10)’의 사용자 편의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멤버십 강화를 위한 예약탑텐 내 레벨 시스템을 도입해 예약탑텐 유저들이 앱 내 활동을 통한 경험치를 획득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사용자 소통 확대와 편의성 향상에도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다. 전체 레이아웃을 개선하고, 손쉬운 내 예약 검색 기능을 추가했다. 또 예약탑텐 유저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유도와 소통 창구 확대를 위해 이벤트 게시판, 1:1상담 기능 등 다양한 신규 기능을 추가해 예약탑텐 유저들이 사전예약 혜택은 물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애드웨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예약탑텐 기존 및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도전! 예약탑텐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경험치를 쌓아 달성한 최종 레벨에 따라 오버워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차등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예약탑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한 후, 이벤트 공지 게시글 내 댓글을 통해 참여신청을 한 다음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앱 내 활동을 통해 경험치를 모아 레벨을 올리면 된다. 전수남 애드웨이즈코리아 총괄은 “앞으로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서비스 예약탑텐의 게임 유저들이 우리 서비스를 통해 보다 더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질 높은 다채로운 모바일 게임들을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애드웨이즈, 트로피트와 ‘프리런치미’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2016.10.13
- 애드웨이즈, 중소 모바일 게임사 마케팅 돕는다2016.10.13
- 애드웨이즈, 베트남 소하게임과 전략 파트너십 체결2016.10.13
- 애드웨이즈-탭티카, 모바일 개발사 글로벌 마케팅 지원2016.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