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황창규)는 이달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LTE 데이터 이용권, 기프티쇼 등 경품을 제공하는 ‘KT 매장 방문하면 경품이 와르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KT 공식 페이스북에 있는 ‘이벤트 쿠폰’ 이미지를 내려받아 KT 매장을 방문하면 ‘LTE 데이터 100MB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단, 데이터 이용권은 매장 별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우수 가입자에 문자로도 전송되는 데이터 이용권은 별도 다운로드 없이 문자만 제시해도 동일한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수령한 데이터 이용권은 가족, 지인 등 누구에게나 공유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 KT, 기가인터넷 가입자 300만 돌파2017.05.15
- KT, 평창올림픽 성화봉송 신청시 선물 증정2017.05.15
- KT "수원 야구장서 5G 체험하세요"2017.05.15
- KT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아프리카에 소개2017.05.15
또한 KT 매장에서 비치된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가지니의 음성검색 기능을 활용해 ‘배터리 절감기술’을 검색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별도 이벤트 웹페이지 주소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4천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던킨도너츠 먼치킨 등 기프티쇼가 주어진다.
편명범 KT 영업본부장은 “KT가 선보이는 고객 중심의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모든 고객분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행사로 고객 만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