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워오브크라운’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워오브크라운은 사전 테스트를 전 세계 이용자에게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 게임은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게임은 수집형 RPG에 전략 요소를 극대화했으며 ‘당신의 운명을 바꿀 턴과 무브, RPG의 뉴 턴’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시나리오 모드’를 통한 드라마틱한 스토리 텔링 기법과 유명 성우들의 생생한 사운드 구현을 통한 게임 스토리가 강점이다.
관련기사
- 힘 받은 중견게임사들, 올해 활짝 웃을까2017.04.26
- 게임빌, 신작 ‘워오브크라운’ 26일 글로벌 출시2017.04.26
- 게임빌, ‘워오브크라운’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2017.04.26
- ‘별이되어라’ 띄운 게임빌, 해외 시장 공략 ‘잰걸음’2017.04.26
또한 워오브크라운은 에쉬리트, 라일리스, 아린 등 200여 종이 넘는 수준 높은 그래픽의 영웅 캐릭터가 등장하고, 불, 물, 나무, 빛 등 캐릭터 속성과 상성 관계를 이용한 전투 배치와 3D 쿼터뷰 시점의 고저차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가 탁월하다. 더불어 SRPG 장르로는 드물게 실시간 이용자 간 대전(PvP) 모드가 탑재했다..
게임빌은 워오브크라운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즉석 당첨 행운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NS를 통해 축하 메시지 공유하면 고급 커피 교환권, 100가넷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