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중기 대상 폴라리스오피스 프로모션 실시

컴퓨팅입력 :2017/04/20 14:38

인프라웨어는 벤처기업협회 및 벤처기업협동조합과 함께 중소기업을 위한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품 소프트웨어(SW) 사용 촉진 및 SW 비용 절감을 목적으로 벤처기업협회 소속 약 3만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은 임직원 수에 상관없이 3년 간 기업용 클라우드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를 연간 3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인프라웨어 측은 타사 오피스 제품 대비 약 90%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오피스, 한컴 HWP, 어도비 PDF, 개방형 문서 포맷인 ODF 등 업무에 필요한 대부분의 파일을 읽고, 편집할 수 있으며, 팀원들이 실시간으로 문서를 공동 편집하고 열람할 수 있다. 또한 MS 오피스 문서를 PDF로 변환하거나 반대로 PDF 문서를 MS 오피스 형태로 변환해 편집할 수도 있다. 기업 맞춤형 오피스 SW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는 폴라리스 오피스의 기본 기능에 업무 호환성과 안정성을 강화한 버전이다.

관련기사

이정수 벤처기업협동조합 이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벤처기업협회에 소속된 벤처기업들의 소프트웨어 구매비용 절감 및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 근절에 기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해석 인프라웨어 대표이사는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는 비즈니스 생산성을 극대화 시킬 뿐 아니라 및 중앙 관리 콘솔을 통해 모든 문서 관리의 편의성을 높인, 업무환경에 최적화 된 오피스 소프트웨어”라며 “기존 오피스 SW의 높은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스타트업과 중소기업들이 폴라리스 오피스 도입으로 업무 효율성 제고 및 실질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