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아이돌 ‘정채연’ 캐릭터 출시

게임입력 :2017/04/13 17:18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온라인 일인칭슈팅(FPS) 게임 서든어택에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3일 전했다.

청순함과 다양한 재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채연은 서든어택에서 막춤의 대가 정채연, 우아한 채연 댄스 등 전용 감정 표현과 실제 음성효과 등이 적용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정채연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SIG556(IS) Blossom(30일), 장도리 Blossom(30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정채연 대형 마우스패드’ 및 ‘정채연 대형화보’를 선물한다. 또 선착순 500명에게는 소미와 정채연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 '정채연' 추가.

같은 기간 신규 출시되는 정채연 카운트를 통해 정채연 캐릭터 세트(7일 이상)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정채연, 소미, All 트와이스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쏴생결단 대규모 캠페인의 일환인 1탄 진짜를 찾아라 업데이트를 앞두고 27일까지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맵 곳곳에 숨어있는 귀여운 캐릭터 동상을 찾아 쿠폰 번호를 조합하면 ‘H.T. 개냥(7일)’, ‘브레드 가방(7일)’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