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만화책 ‘모두의마블 코믹스’ 3권을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두의마블 코믹스’ 3권은 그동안 ‘모두의마블’ 대결을 통해 신의 힘을 얻은 ‘데니스’와 ‘슬기’가 세상을 파괴하려는 ‘어둠의 신’의 추종자인 ‘마법사’들과 대결하고 새로운 신의 힘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리고 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코믹스’ 3권 출시를 기념해 1권부터 3권까지 모두 포함된 ‘모두의마블 코믹스 한정판 세트(이하 한정판 세트)’도 함께 출시했다.
‘모두의마블 코믹스’ 3권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의 전국 서점에서 구매가능하며, ‘한정판 세트’의 경우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인터넷 교보문고’ 등의 온라인 및 전국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게임즈, 구글 매출 상위 '싹쓸이'2017.04.12
- "게임人 꿈꾼다면"...넷마블게임아카데미 2기 모집2017.04.12
- 4월 모바일 게임 시장, 봄맞이 신작 '만발'2017.04.12
- 넷마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테스트 시작2017.04.12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코믹스’ 3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인 헬멧,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쿠폰은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계정 당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한정판 세트’의 경우 모든 구매 고객에게 ‘S+ 인기 캐릭터 6종 카드팩’을 제공한다.
넷마블의 윤혜영 제휴사업팀장은 “국민 게임의 명성에 걸맞게 모두의마블 코믹스는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롭게 출간된 모두의마블 코믹스 3권도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