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 신작 ‘마스터엑스마스터(Master X Master, 이하 MXM)’의 북미 유럽 사전 패키지(Founder’s Pack, 파운더스 팩) 판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가 서비스하는 MXM의 사전 패키지는 디지털 콘텐츠 다운로드 형태로 구매 할 수 있다. 사전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는 MXM의 비공개 테스트와 정식 서비스 시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 패키지 구매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리크루트 팩(Recruit Pack), 솔저 팩(Soldier Pack), 마스터 팩(Master Pack)의 3가지 패키지를 선택 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자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마스터(게임 캐릭터), 캐릭터 외형 스킨, 캐릭터명 선택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엔씨표 PC 신작 'MXM', 4월 6일 북미 유럽 테스트2017.04.10
- 바쁜 엔씨소프트, PC-모바일 사업 가속도2017.04.10
- 엔씨소프트 매출 1조 달성 '시간문제'2017.04.10
- [컨콜]엔씨 “리니지이터널, 연내 출시 목표”2017.04.10
회사 측은 사전 패키지 발매와 동시에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북미 유럽 출시는 여름 시즌이 목표다.
MXM의 북미 유럽 테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MXM의 북미 유럽 공식 웹사이트에서 테스터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