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20주년 기념 '아이나비 고객 감사 페스티벌'

10일부터 28일까지…결합할인·보상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홈&모바일입력 :2017/04/03 11:16

블랙박스·내비게이션 업체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아이나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나비 블랙박스·내비게이션 및 자동차 틴팅 필름 '칼트윈' 등 프리미엄 제품 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리미엄 블랙박스 제품인 '아이나비 퀀텀'과 'QXD950 Black',내비게이션 제품 'X1 Plus', 칼트윈 'TX'와 'RX' 제품을 대상으로 ▲결합상품 할인 ▲블랙박스 무상장착 ▲보상판매 ▲타임세일 ▲고객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아이나비 퀀텀 또는 QXD950 Black과 칼트윈 TX·RX를 함께 구매할 경우, 전체 금액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는 결합상품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아이나비 퀀텀 구매자에게는 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증강현실(AR) 내비게이션 X1 Plus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사용 중인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하루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1개의 아이템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히든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특가 아이템은 10일과 17일, 24일 오전 9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구입은 11시부터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등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 10돈 분량의 아이나비 골든티켓 ▲블랙박스 ▲태블릿PC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팅크웨어 측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아이나비의 프리미엄 제품을 대상으로 다른 때보다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아이나비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팅크웨어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아이나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연다.(사진=팅크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