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항공·화장품·아울렛 멤버십 추가

멤버십 제휴사 대상으로 자동 적립 확대 방침

인터넷입력 :2017/03/28 15:05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가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페이코의 통합 멤버십 관리서비스에 ‘아시아나항공’, ‘네이처리퍼블릭’, ‘마리오아울렛’ 3사의 멤버십을 신규 적용했다고 28일 밝혔다.

페이코 이용자들은 앱을 통해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 보다 편리하게 해당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에서는 결제와 동시에 자동 적립되며, 오프라인 결제 때는 페이코 앱을 실행한 뒤 해당 멤버십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페이코와 제휴된 멤버십은 새로 추가된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개가 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페이코에서 멤버십에 가입하면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1천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관련기사

마리오아울렛 또한 페이코 멤버십 입점을 기념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4월 중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는 간편결제 이용자가 편리한 소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중요한 부가 서비스로, 향후 제휴사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페이코 멤버십 서비스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