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는 글로벌 엔지니어 양성 프로그램 '2017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에 한국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2014년부터 실시된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는 재능과 실력을 겸비한 전 세계 예비 엔지니어를 발굴, 교육과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오는 5월 19일까지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름, 학교, 엔지니어링 관심 분야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학생(학사 및 석사 과정)에 한하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유창한 영어 실력이 요구된다. 또 해외 체류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지원 정보와 화상 인터뷰 등을 바탕으로 한국이 포함된 아시아 & 오세아니아, 캐나다, 아랍 에미리트, 멕시코, 미국, 유럽(러시아 포함), 중국 등 총 7개 지역에서 각 10명의 후보자가 선정된다.
이후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결선을 통해 최종 7인이 선정된다.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결선은 9월 12~13일 양일간 홍콩에서 진행된다. 오는 10월 발표되는 7인의 당선자들에게는 1년간 인피니티와 F1 엔지니어링 분야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영국 인피니티 유럽 기술 센터와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에서 1년간 근무하게 된다. 특히,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과의 파트너십 강화로 인피니티의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기술을 F1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배울 수 있다.
관련기사
- 인피니티 코리아, 세일즈 컨설턴트 포상2017.03.17
- 인피니티, 'Q50S 스마트 패키지' 추가 판매2017.03.17
- 인피니티, 르노 F1팀과 에너지 회생 시스템 공동 개발2017.03.17
- 인피니티 코리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 실시2017.03.17
이밖에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들과 함께하는 체계적인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은 물론, 영국 왕복항공권과 숙소,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차량이 제공된다. 아울러 정규 직원과 동일한 급여 및 고용 조건이 적용된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뛰어난 잠재력을 갖춘 한국의 예비 엔지니어들에게 인피니티 최신의 F1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의 재능있는 학생들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인피니티 기술을 직접 경험하고 향후 인피니티와 함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나갈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