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빌트인 가스레인지 '슈퍼레인지2' 출시

원터치 점화, 과열방지 센서로 편의성·안전성 높여

홈&모바일입력 :2017/03/09 11:42

SK매직은 빌트인 가스레인지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빌트인 전용 신제품 ‘슈퍼레인지2(GRA-B3216D)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슈퍼레인지2는 ‘양방향 미세화력밸브’를 적용해 약한 불 조절 시 불 꺼짐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조림이나 구이 등에 최적화된 미세화력을 만들어 내는 ‘약불’ 전용모드로 음식물을 태우지 않고 조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 원터치 점화방식을 채용해 점화 시 손잡이를 잡고 있을 필요 없이 한번만 돌리고 놓아도 자동으로 스파크가 튀어 점화된다.

SK매직이 9일 출시한 '슈퍼레인지2'.(사진=SK매직)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개별 독립형5발 와이드 그레이트(받침대)가 대형용기도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고, 국물 등 오염물질이 가장자리 홈으로 모일 수 있게 상판을 설계해 청소가 용이하다.

관련기사

이 밖에 화재방지를 위한 ▲과열방지센서 ▲난연재질의 조작레버 ▲물이나 오염물질이 침투할 수 없는 조작부 3중 패킹을 탑재해 안전성을 높였다.

송병길 SK매직 가전마케팅실장은 “실제 사용자들이 약한 불 조절 시 불이 자주 꺼져 불만이 높았던 점을 착안, 재점화 걱정 없는 슈퍼레인지2를 개발했다”며 “작은 변화만으로도 주방에서의 모든 활동들을 쉽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