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서 인천상륙작전 무료로 보세요"

3월 프리미엄 무료관 타이틀 공개…영화 12편 포함 총 223편

방송/통신입력 :2017/03/09 10:10

케이블TV VOD(대표 황부군)가 영화 ‘인천상륙작전’, 다큐멘터리 ‘놀라운 동물이야기’ 등 223편의 VOD를 3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9일 밝혔다.

케이블TV VOD가 매달 진행하는 ‘프리미엄 무료관’은 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볼거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매달 다수의 VOD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가입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3월 프리미엄 무료관에는 지난해 개봉작으로 관객 700만 명을 동원하며 높은 인기를 얻은 ‘인천상륙작전’과 마블 시리즈 중 손꼽히는 인기 타이틀 ‘토르-다크월드’ 등 12편의 영화가 포함됐다. 또한, 내셔널지오그래픽(NGC)의 ‘놀라운 이야기’, ‘세계유산특별기획’, ‘탑 테이블’ 등 총 57편의 다큐멘터리가 포함돼 있다.

관련기사

이 중 ‘놀라운 이야기’는 그 동안 친숙하게 알고 만 있던 동물들의 알려지지 않은 모습들을 살펴보는 다큐멘터리로 케이블TV VOD에서만 독점으로 공개 서비스된다. 케이블TV VOD가입자라면 이 모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223편을 무료로 감상 할 수 있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케이블TV VOD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VOD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면서 “특히 이번 3월에 신규 서비스 되는 ‘놀라운 동물 이야기’ 외 다수의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NGC)의 다큐멘터리를 프리미엄 무료관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시키며 다큐멘터리에 관심이 높은 중장년층과 아이들이 함께 감상하며 교육적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