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중형세단 SM6의 '2017 올해의 차' 선정을 기념해 이달 한 달간 총 2천40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M6 식스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중 이벤트에 응모하고 SM6를 출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천만원 상당의 신세계 포인트를, 총 4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CJ외식상품권, 유니클로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르노삼성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 중 2천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쿠폰 5천원권을 증정한다.
지난해 3월 출시된 SM6는 국내 중형 자가용 판매 선두를 달리고 있는 모델이다.
르노삼성 정지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고객의 성원으로 SM6가 국내 중형자가용 판매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올해의 차, 올해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르노삼성, 2월 내수판매 8천8대...전년比 87.8%↑2017.03.06
- 르노삼성 "SM6 구매시 최대 255만원 할인"2017.03.06
- 르노삼성, '2017 협력업체 컨벤션' 개최2017.03.06
- 르노삼성 'QM3' 유럽시장 3년 연속 1위 질주2017.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