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파이널블레이드' 무과금 플레이 꿀팁은?

수동 전투 혼 획득, 이벤트 적극 참여 필요

게임입력 :2017/02/17 11:07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정식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게임은 ‘무과금 이용자’들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 착한 게임이란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17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모바일RPG 파이널 블레이드를 즐기는 이용자들이 과금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하고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동양 화풍의 일러스트와 개성 가득한 영웅 캐릭터, 다양한 협동 플레이에 이용자의 관심이 쏠렸던 신작이다. 엔씨소프츠는 해당 게임을 지난 14일과 16일 각각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스테이지 수동전투로 적 사망 시 등장하는 빨간 혼을 클릭하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그렇다면 무과금으로 파이널 블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수동 전투를 통한 혼 획득, 임무 수행, 이벤트 참여 등이 핵심 포인트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수동 전투로 도깨불 처럼 생긴 ‘빨간 혼’을 클릭하면 유료 재화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스테이지를 진행할 때 적군이 사망하면 ‘빨간 혼’을 확인할 수 있다. 펫을 구매할 경우 자동으로 혼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깃밥과 금화, 청옥, 교환소 주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28일 연속 출석 시 5성 영웅 확정 소환권도 제공된다.

무과금을 선호하는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모험을 20회 진행하거나, 검은돈 추격을 2회 완료하는 등 다양한 미션 이벤트를 통해 게임 재화를 포함한 특별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영웅의 길은 도전 보상 외 수련 달성률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아볼 수 있고, 수련을 완료할 시에는 3천 청옥을 획득할 수 있다.

오랜 시간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기길 원한다면 메인화면 하단에 자리 잡은 임무 콘텐츠를 주목해야한다.

관련기사

임무를 수행하면 더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임무 콘텐츠는 일일, 주간, 주요, 업적으로 나뉜다. 임무를 달성할 경우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임무 달성률에 따라서 영웅 소환권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유료 아이템 청옥을 받을 수 있는 주요 임무와 업적은 꼭 챙겨야 한다.

문파에 출석할 때 받을 수 있는 공깃밥을 비롯해 토벌령과 문파전에서도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토벌령에서는 참여 보상으로만 공깃밥을 제공하고, 순위에 따라서는 최대 500 청옥을 지급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