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차단앱 ‘후후’, 검색 메뉴 개편

28일까지 개편 기념 검색 이벤트 진행

방송/통신입력 :2017/02/13 10:17

후후앤컴퍼니(대표 신진기)는 스팸차단앱 ‘후후’가 검색 메뉴 개편을 맞아 후후 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개편된 검색 메뉴에서는 ‘상호검색’, ‘번호검색’ 기능에 ‘위치기반 업종 검색’ 기능이 추가됐다. 이용자가 정확한 상호명을 모르더라도 ‘이사’, ‘열쇠’ 등 키워드만 입력하면 업체 전화번호와 주소를 검색할 수 있다.

또 후후에 업체 대표가 이동전화번호를 등록해 놓은 경우 ‘사장님 휴대폰 바로 연결’도 이용할 수 있고 출장 가능 지역, 휴무일 등도 확인 가능하다.

후후앤컴퍼니는 개편을 기념한 ‘후후 검색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후후 검색메뉴에서 ‘후후 검색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응모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 전용 이벤트로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벤트 참여자 중 매일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총 20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안드로이드 후후 어플 내 공지사항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시 기입한 휴대폰 번호로 경품 피자를 기프티쇼로 발송할 예정이다.

후후앤컴퍼니 관계자는 “검색 메뉴 강화를 통해 고객들이 스팸차단뿐만 아니라 전화번호 검색도 보다 자유롭게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관리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