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군, 업데이트로 ‘연합 쟁탈전’ 공개

게임입력 :2017/02/09 15:27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모바일게임 ‘천군:대한민국 쟁탈전’ 업데이트를 통해 ‘연합 쟁탈전’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천군은 시공간을 초월한 삼국지 영웅들의 전투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전략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용자들에게 3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해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는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사진=와이디온라인) 모바일게임 천군이 업데이트를 통해 ‘연합 쟁탈전’을 공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연합 쟁탈전’이 공개된다. 연합원들이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연합 쟁탈전’은 메인 로비 화면에서 만날 수 있다. 지정된 도시(거점)를 각 연합이 점령하면 풍성한 보상과 버프 혜택을 얻는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6성 전설 영웅 선택권 1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연합 2레벨 이상 달성한 연합원들에게는 마법 망치 3개, 4~6성 장신구 소환권 2개를 증정한다. 연합 쟁탈전에 참가하는 사람 전원에게 4성 원소 선택권과 20만 골드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복귀 유저의 인원수에 따라 연합원들에게 보석을 최대 5천개까지 지급할 예정이며 ‘매일매일 전투’, ‘접속’ 등 미션을 달성하면 금화영웅검강화석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연합 쟁탈전을 기념한 신규 출석판도 다음달 8일까지 추가 공개된다. 그 외 업데이트를 통해 천군의 인기 캐릭터 ‘조향’의 영웅 던전이 추가되며 장비 합성 확률이 상향 조정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천군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군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