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시니어 세대의 건강한 식생활 실천을 위해 ‘KB골든라이프 건강식단’을 9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건강식단’은 매일“뭘 해 먹으면 좋을까”고민하는 시니어 고객들을 위해 가정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건강식단을 카카오톡을 통해 매월 제공하는 서비스다.
건강식단 신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 창에서 ‘KB골든라이프’로 검색 후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이용할 수 있다.
또 ‘KB골든라이프’와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다양한 금융, 건강/뷰티, 여행/여가, 문화/공연 등의 정보를 카카오톡 메시지로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 2500억 추산 국민은행 차세대 다음달 RFP 발송2017.02.09
- KB국민은행, LG유플러스-AT솔루션즈와 핀테크사업 협력2017.02.09
- KB국민은행, ‘서울시 협약 월세보증금대출’ 출시2017.02.09
- KB국민은행, 모바일 아파트담보대출 신청 서비스 시행2017.02.09
한편, ‘KB골든라이프 플러스친구’는 출시 한달 만에 친구 수가 1만7천명을 돌파했다. KB국민은행은 출시 1개월을 기념해 2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공연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시니어 고객의 건강 유지 및 질병 예방을 위해서는 식습관이 가장 중요하기에 이번 건강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민은행은 든든한 은퇴·노후 파트너로서 고객의 행복한 의·식·주 생활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