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슈퍼로봇대전 ’ 23일 예약판매 시작

게임입력 :2017/01/20 16:22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내달 23일 일본과 동시 발매 예정인 PS4, PSVita용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슈퍼로봇대전V의 예약판매를 오는 2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틀을 넘어, 공통의 적과 싸우는 전략 역할수행게임(RPG)다. 작년에는 시리즈 25주년을 맞이한 이 시리즈는 지금까지 90개 이상의 작품을 발매해왔다.

이번 슈퍼로봇대전V는 시리즈 최신작으로 로봇애니메이션 작품이 등장하는 슈퍼로봇대전으로써는 처음으로 PS4대응 소프트웨어로 발매 된다. 또한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에 이어 한글판으로 제공되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로봇대전V.

초회 동봉특전은 게임 초반에 도움이 되는 강화 파츠나 자금을 입수할 수 있는 프레젠트 시나리오 스페셜스타터 팩과 슈퍼로봇대전V의 오리지널 테마, 그리고 슈퍼로봇대전 25주년 기념 스페셜 참전 로봇 그룬거스트와 휘케바인을 게임 초반부터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예약판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예약 특전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예약 판매특전은 강화 파츠와 자금을 입수할 수 있는 프레젠트 시나리오V 크리스탈의 프로모션 코드를 비롯하여, 슈퍼로봇대전V의 한글 로고와 25주년 기념 로고가 새겨진 한국한정 특제 기념 메달, 그리고 오리지널 기체 뱅 레이와 캐릭터 무라쿠모 소지, 키사라기치토세의 비쥬얼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내달 1일부터 발매일 전까지 초회동봉판의 예약판매는 지속되며,예약 특전으로 동일한 V 크리스탈의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