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1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비욘드: 유니온(BEYOND: UNION)’을 실시했다.
겨울 업데이트 ‘비욘드’의 세 번째 테마 ‘유니온’은 월드별 캐릭터 통합 성장 시스템인 ‘메이플 유니온’이 주요 콘텐츠로, 계정 내 캐릭터 레벨 총합이 500이상 또는 보유 캐릭터 3개 이상인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를 ‘전투 지도’에 배치해 다양한 ‘공격대원’ 및 ‘공격대 점령’효과를 얻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여기에 배치된 캐릭터를 통해 전투 콘텐츠 ‘유니온 레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획득한 ‘유니온 코인(재화)’으로 다양한 보상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상위 랭크를 달성할 경우 특별한 보상도 추가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165레벨 이상 캐릭터들이 참여 가능한 새로운 테마 던전 ‘지구방위본부’를 추가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퀘스트와 신규 몬스터들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 넥슨, '메이플스토리2' 신규 던전 4종 추가2017.01.19
- 넥슨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비욘드: 이볼브' 진행2017.01.19
- 넥슨, 메이플스토리 피규어 패키지 한정 판매2017.01.19
- 넥슨, ‘포켓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릭터 '아란' 추가2017.01.19
이 밖에도 ‘지구방위본부’ 퀘스트 완료 후 즐길 수 있는 신규 보스 ‘카웅’을 추가하고, 내달 9일까지 10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는 ‘제로’ 캐릭터를 다시 생성할 수 있게 되는 등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8일까지 33레벨 이상 캐릭터와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를 대상으로 ‘까치 코인’ 등을 지급하는 ‘까치 까치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