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구오하이빈)은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4.6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카드 신규 기능 추가 및 강적 배틀 UI 개편, 유저 편의성 개선 등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기존 카드에 EX 스킬과 EX덱, 카드 충성도, 보조 파라미터 등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됐다. ‘EX 스킬’은 기존 카드에 새로운 패시브 효과를 부여하는 것으로, 해당 효과를 보기 위해선 ‘EX덱’에 카드를 추가해야 한다.
이어 ‘카드 충성도’는 훈장을 사용해 높일 수 있으며, 해당 수치가 높아질수록 추가 능력치가 향상된다. 단, 해당 추가 기능들은 현재 모든 카드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지속적인 패치를 통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여기에 ‘다함께 전투’ 시 1.5배속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아서 파라미터 수치’가 버프 효과 기능에 따라 실시간 표기된다.
전투 시 아군이 사용한 기사 카드에 강적 공격 위치가 표시되는 부위별 식별 기능과 전투 중에 동료가 사용한 카드의 스킬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선보였다.
관련기사
- 파이널판타지14, PvP 콘텐츠 '더 피스트' 추가2017.01.17
- 아이덴티티, '드래곤네스트' 겨울 업데이트 진행2017.01.17
- 파이널판타지14, 'V3.2 운명의 톱니바퀴' 업데이트2017.01.17
- 아이덴티티, '크라이' 업데이트 실시2017.01.17
이와 함께 강적에 부위별 번호 식별 기능 및 각 유저의 카드에 공격 목표 표시 기능이 추가됐으며, 버프 효과 표시 기능과 동료 카드 스킬 확인 기능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