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자회사 넥슨M이 모바일게임 ‘오즈: 브로큰킹덤(OZ: Broken Kingdom)을 아시아 지역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디스게임스튜디오(This Game Studio)가 개발한 ‘오즈: 브로큰킹덤’은 세계 명작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재해석한 모바일게임으로, ‘위대한 어둠’이 지배하게 된 ‘오즈’ 세계에서 옛 영광을 되찾기 위한 전투를 담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전투는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며, ‘양철나무꾼‘, 사자’, ‘허수아비’ 등 ‘오즈의 마법사’ 주인공들과 새로운 영웅 ‘오필리아’가 주요 캐릭터로 등장한다. 100가지 이상 수집 가능한 스킬과 다양한 전략을 사용해 ‘오즈’의 9가지 지역에서 색다른 전투를 펼칠 수 있다.또 출시와 함께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재탄생한 ‘오즈’ 세계와 다양한 스킬로 적과 대결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오즈: 브로큰킹덤’ 아시아 버전은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4개국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됐으며, 한국어와 중국어를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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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M의 총괄 매니저 로렌스 고(Lawrence Koh)는 “디스게임스튜디오가 오즈: 브로큰킹덤을 아주 매혹적인 게임 플레이로 구현했다”며 “기대 이상의 성공적인 글로벌 론칭에 이어 아시아로 시장을 확대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오즈: 브로큰킹덤’은 지난해 9월 애플의 아이폰7 및 ‘애플키노트’ 신제품 공개 행사에서 피처드 게임으로 선정돼 주목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