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모바일 무협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무협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전했다.
신무협은 중국 고전인 서유기와 봉신연의 등 새롭게 해석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최강 16개 문파를 선발, 전투를 벌이는 팀워크 중심의 문파전, 자원 약탈전, 깃발 쟁탈전 등 다양한 던전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신무협은 캐릭터마다 총 9개의 장비를 장착할 수 있어 각 장비마다 강화를 통해 캐릭터의 기초속성과 전투속성을 올릴 수 있다. 장착 시스템 중의 하나인 펫에도 다양한 등급과 속성 강화가 존재한다.
관련기사
- 웹MMORPG 운중가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종료2017.01.04
- 팡게임, 영웅본색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2017.01.04
-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사전등록 시작2017.01.04
- 온라인 RPG '에다전설: 스피드', 공식 서비스 시작2017.01.04
팡게임 담당자는 "신무협은 익숙한 등장인물과 대화형 진행방식으로 스토리에 쉽게 빠져들 수 있으며, 수 많은 던전과 이벤트 등 풍성한 볼륨을 자랑한다”며, “판타지 장르가 넘쳐나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무협의 매운 맛을 선 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팡게임은 신무협의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에게는 3레벨 보석함, 탈것 승급단, 탈것 돌파단, 500금패, 50만 엽전 등 3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원스토어 사전등록시 업그레이드 된 구성의 보상을 지급하며 카페이벤트 등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