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엠앤빌소프트(대표 정두영)가 개발한 모바일 팀액션RPG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아영이 CF 모델을 맡고 힙합 밀당녀 '육지담'이 케로로송을 부른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는 팀스킬이 돋보이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액션RPG다. 이미 수주 동안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차지한 <케로로 액션히어로>의 후속작이어서 모바일게임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타이틀이다.
특히 케로로와 기로로, 타마마 등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인기리에 방영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고, 메인 미션 외에 '생존시험', '연합방어', '소대전투', '부대전투' 등 다양한 과제외 대전 모드가 존재한다.
사전등록은 2일부터 출시 전까지이며, 사전등록자에게는 3-6성 소환권 2장과 3-6성 장비함, 200 수정, 10만 골드 등 푸짐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온라인 RPG '에다전설: 스피드', 공식 서비스 시작2015.06.02
- '검의 노래', 첫 대규모 업데이트2015.06.02
- 팡게임, 바이두모바일게임과 협력 체결2015.06.02
- 웹RPG '전룡삼국' 19일부터 테스트 시작2015.06.02
팡게임은 사전등록 이벤트를 기해 그 동안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의 플레이 영상이 포함된 프로모션 영상과 육지담이 부르는 힙합 케로로송 영상도 함께 공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팡게임 남궁완 PM은 "1년 만에 선보이는 시리즈 최신작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라면서 "열심히 준비한 만큼 높은 퀄리티로 나올 것이고, 사전등록 또한 ‘미리 해 두길 잘 했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