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신작 '아이언사이트', 영구총기-맵 첫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6/12/30 14:39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의 첫 콘텐츠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영구제 총기 구매가 가능해진다. 기간제로 판매되었던 주무기를 영구제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존 이용자에게 15만 GP(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신규 캐릭터 생성시 17만 GP와 계열 별 주무기(7일)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출석 및 플레이 보상으로 지급되는 게임머니를 2배 더 제공하며, 신년을 맞아 내년 1월 1일까지 이벤트 게시물에 덕담을 남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해피 뉴 이어 2017’ 엠블럼과 ‘해맞이 2017’ 타이틀을 추가 지급한다.

1월 3일에는 ‘아웃포스트(Outpost)‘ 맵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웃포스트’는 개방되어 있는 야외 공간으로 거점 건물의 선점이 중요한 맵이다. ‘아이언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 특징으로 꼽히는 ‘변화화는 전장’ 컨셉에 따라 ‘아웃포스트’ 역시 게임 시작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강한 모래폭풍이 불면서 풍차가 무너지고, 풍차 기둥을 이용한 새로운 루트가 생성되기 때문에 다양한 전략전술을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스네이크 헤비포스세트, 전술 고글 등 신규 기어세트도 추가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