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비욘드: 원더 윈터(BEYOND: WONDER WINTER)’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비욘드: 원더 윈터는 내년 2월 초까지 진행될 메이플스토리의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의 첫 번째 순서로, 신규 콘텐츠 ‘드림브레이커’를 공개하고 ‘무릉도장 강적’을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드림브레이커’는 제한된 시간 동안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고레벨 콘텐츠다. 220레벨 이상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미션을 달성한 스테이지에 따라 ‘아케인 심볼: 레헬른’과 교환할 수 있는 ‘드림코인’과 경험치를 차등지급 받을 수 있다. 또 클리어 한 스테이지와 시간에 따라 주간 랭킹을 등록하고, ‘상위권 유저들의 캐릭터 동상’ 등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무릉도장’ 콘텐츠를 41층에서 63층으로 확장하고, ‘인파이트’, ‘아웃복싱’, ‘변칙’ 등 몬스터 성향 시스템이 도입돼, 몬스터마다 다른 성향별 공격과 스킬을 사용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내년 1월 18일까지 ‘메가 버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메가 버닝’으로 지정된 캐릭터에게 최대 130레벨까지 1회 레벨업 시 +2레벨의 혜택을 주며, ‘달팽이 펫’, ‘블랙 슈트 장비’ 등이 포함된 ‘선물상자’ 보상을 준다.
관련기사
-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 업데이트2016.12.22
- “메멘토 업데이트, 마비노기만의 전투와 감성 강조"2016.12.22
- 게임 캐릭터, 현실 공간에 파고들다2016.12.22
- 넥슨 '도미네이션즈', 신규 콘텐츠 '길드 선물' 선보여2016.12.22
이와 함께 넥슨은 두 번째 ‘이볼브(Evolve)’ 업데이트의 메인 콘텐츠인 전 직업 대상 ‘신규 5차 스킬’에 대한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여 기대감을 높였다. 또 내년 1월 3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미니 꼬꼬펫’을 포함한 7만 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