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시작

게임입력 :2016/12/21 14:51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게임 속에서 시즌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역할수행게임(RPG), 스포츠, 캐주얼 등 다양한 장르의 컴투스 인기게임 9종에서 펼쳐진다. 산타클로스, 루돌프, 선물양말, 트리 등 시즌을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소재들로 이벤트를 준비해 게임 플레이 만으로도 크리스마스의 즐겁고 설레는 분위기를 한껏 느껴볼 수 있다.

먼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내년 1월 1일까지 시즌 한정 특별 선물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양말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나리오 지역 및 카이로스 던전을 완료하고 획득하는 양말 개수에 따라 시즌 한정 특별 크리스마스 건물과 데빌몬, 전설?빛어둠 소환서 조각 등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원더택틱스에서는 오는 30일까지 게임 플레이나 영웅 소환으로 얻은 포인트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교환하는 특별 이벤트가 전개된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도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미션을 완료하면 트리 전구를 점화해 보상을 지급하는 파티 이벤트가 실시된다.

컴투스의 스포츠 게임에서도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펼쳐진다. 미국 메이저리그 기반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16에서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9까지 접속 시 일일 보상을 지급하고, 이용자간 선물을 주고 받으면 최고급 선수팩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MLB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 매니저에서도 오는 28일까지 리그 플레이 후 획득한 산타 양말 개수에 따라 플래티넘 선수카드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익사이팅 존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지급하며,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에서 오는 29일까지 버디, 이글, 홀, 완주 횟수에 따라 전구에 불을 밝히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더불어 오는 29일까지 글로벌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을 방문하면 루돌프 순록 산타클로스 피쉬 등 크리스마스 특별 물고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물고기를 낚으면 시즌 아이템이 지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체험판 산타클로스 낚시대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이밖에 오는 29일까지 타이니팜에서 크리스마스 자칼을 획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판 화이트 크리스마스 자칼이 지급되며, 흩어진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장식을 찾으면 골드를 생산하는 크리스마스 기차 장식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자사의 다양한 장르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및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내년까지 이어지는 컴투스 게임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고 따뜻한 연말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