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연말연시 IPTV 다시보기 할인 이벤트 진행

VOD 할인 + 경품 제공 이벤트 동시 진행

방송/통신입력 :2016/12/14 11:02

KT(대표 황창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IPTV 서비스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에서 VOD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내년 1월 말까지 올레 tv에서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마니아를 위한 ‘디즈니 3/6/9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도리를 찾아서, 주토피아, 인사이드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평생 소장할 수 있다.

3편 이상 구매할 경우 한정판 디즈니 캐릭터 머그컵이 증정된다. 올레tv 메뉴 ‘테마영화관>디즈니3/6/9’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후 해당 VOD를 구매하면 된다.

또한 이달 28일까지 올레tv 키즈메뉴에서 키즈 특집관을 운영한다. 특집관에서 ‘뽀로로 앤 프랭키 친구들’, ‘다이노코어’, ‘소피루비’ 등 애니메이션 구매자 중 300명을 추첨해 뽀로로 핸즈 워머, 프랭키 완구 선물 세트, 공룡변신 로봇, 소피루비 인형 등을 증정한다.

오는 20일부터 연말까지 인기 영화를 1천100원에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관도 운영된다.

크리스마스 특집관은 2016년 흥행 상위 열편, 올레tv 이용자가 뽑은 최고의 별점 영화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다. 주요 콘텐츠로는 곡성, 내부자들, 부산행, 아가씨 등이 있으다. 올레tv 메뉴 ‘오늘의 추천>크리스마스 특집>엄선한 1,000원’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레tv모바일에서는 오는 28일까지 ‘100% 당첨 SNS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된다.

관련기사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본인이 보유한 SNS 아이디로 올레tv모바일 앱에 로그인을 하면 누구나 최신영화 이용권, 던킨 도넛 기프티쇼,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상무는 “몸도 마음도 추운 겨울, 올레 tv 고객들이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인기 영화에서부터 애니메이션, 음악 공연 등 다양한 VOD를 특별한 선물과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No.1 올레 tv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특집 이벤트를 지속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