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한국타이어와 업무협약 체결

티스테이션 통해 엔진오일 공급

카테크입력 :2016/11/28 10:10

정기수 기자

윤활유 전문 제조·판매업체 모빌코리아윤활유는 28일 한국타이어와 전략적 업무 제휴에 관한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모빌코리아윤활유는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을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엔진오일인 모빌원과 모빌 수퍼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모빌코리아윤활유는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스테이션 대리점에 제공되는 승용차용 모빌원 엔진오일 제품은 ▲국내 수입되는 유럽산 가솔린차량 및 국산 고출력 차량용 모빌원 0W-40 ▲신형 디젤차량을 포함한 국산 디젤 차량용 모빌원 ESP 5W-30 ▲일본산 차량 및 국산 고급차량 전용 모빌원 5W-30·모빌 수퍼 제품군 및 모빌 ATF 등이다. 또 상용차용 전용엔진오일 모빌 델박 제품도 포함됐다.

이번 협약은 점점 고급화되고 있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양사의 네트워크 확장 의지가 부합돼 추진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제품 공급은 물론, 고객 서비스 및 관련 기술 교육 등을 통해 장기적인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왼쪽부터)모빌코리아윤활유 사이먼 리즈 사장, 한국타이어 리테일사업본부 이태환 상무(사진=한국타이어)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