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다음달 23일까지 4주간 '2016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은 겨울철 안전 운전에 필수적인 40여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유상수리 고객을 위한 부품 10% 할인,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기념품 증정(유상수리 금액에 따라 상이) 등 3가지 혜택도 준다. 이밖에 브랜드 컬렉션은 30%, 재규어 랜드로버 정품 액세서리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 제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ttps://image.zdnet.co.kr/2016/11/28/guyer73_cvnhPrVkiKQf.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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