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온라인, 시즌12 두번째 업데이트 실시

게임입력 :2016/11/23 15:12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12’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업데이트는 이날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점검 이후에 적용될 예정으로, 단계가 높아질수록 아이템 보상과 사냥 난이도가 함께 높아지는 이벤트 맵인 ‘차원의 미궁’을 추가하고 무기 및 아이템의 보완을 통한 주요 클래스 개선이 주요 내용이다.

먼저 ‘차원의 미궁’은 이벤트맵 광장 좌표(236. 58)에 위치한 ‘차원의 문’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마스터 레벨 이상 캐릭터들만 입장이 가능하다. 총 7단계로 구성된 ‘차원의 미궁’에서는 입구/일반/특수/출구 등과 같이 분리된 형태로 등장하는 게이트를 통해서만 각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특히 게임 회원들은 ‘차원의 미궁’ 내 ‘특수’와 ‘출구’ 지역에서만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몬스터 처치’, ‘목표 경험치 획득’ 등의 미션을 성공하게 되면 각 단계에 따라 ‘뮤 온라인’의 게임재화인 ‘루드’와 ‘축복의보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웹젠은 ‘뮤 온라인’의 요정 클래스에 ‘전투 화살통’, ‘데비우드 화살통’ 등 신규 아이템인 보조무기를 추가하는 한편, 듀얼 클래스에 변환 주문서 조합을 통해 ‘공격형 마스터리 장비’ 또는 ‘보조형 마스터리 장비’로 변환이 가능한 마스터리 아이템인 ‘변환 주문서’를 새롭게 선보인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웹젠은 ‘뮤 온라인’의 정식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내달 8일까지 게임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태영 웹젠 대표는 게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뮤IP는 15년 넘게 국내외 시장에 큰 영향력을 끼쳐 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가 이어질 것”이라며 “지금까지 걸어온 15년보다 앞으로 더욱 사랑받는 ‘뮤 온라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