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그린카로 '볼트' 5시간 타면 5시간 무료쿠폰"

'쉐보레 볼트 무한루프 1+1 프로모션' 진행

카테크입력 :2016/11/23 10:06

정기수 기자

한국GM 쉐보레는 카셰어링업체 그린카와 함께 '볼트(Volt)'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해 '쉐보레 볼트 무한루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쉐보레는 다음달 31일까지 볼트를 5시간 이상(실제 대여 시간 기준) 이용하는 모든 그린카 고객들에게 5시간 추가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며, 차종은 볼트에 한정한다.

지난 6월 부산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 쉐보레 볼트는 주행거리연장 전기차(EREV)로, 순수 전기차에 육박하는 18.4kWh 대용량 배터리와 2개의 전기 모터를 탑재한 친환경 차량이다. 최신 볼텍(Voltec) 시스템을 탑재해 최대 주행거리가 총 676km에 달한다. 친환경차 확산에 걸림돌로 작용했던 충전과 주행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한 제품이라는 게 업계 평가다.

쉐보레 볼트 무한루프 1+1 프로모션(사진=한국GM)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볼트를 접한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편으로 알려졌다. 그린카에 따르면 볼트는 일반 소형차 보다 약 2배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볼트(Volt)뿐 아니라 내년 출시가 예정돼 있는 순수전기차 볼트EV(Bolt EV)를 통해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자동차 경험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며 "고객 경험을 넓혀 전기차 시장을 혁신적으로 주도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쉐보레는 그린카, 롯데렌터카 등 대형 카셰어링·렌터카 업체들에게 볼트를 우선 공급해오고 있으며, LG 화학 등 일반 법인 대상 판매 역시 확대하고 있다. 지난 8월말 첫 인도를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27대의 볼트가 판매됐다. 이달 역시 추가 법인 판매를 통해 순조롭게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의 모바일 앱이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reencar_c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보레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볼트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