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유선전화로 걸려온 전화를 스마트폰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통화매니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전면 무료로 제공한다.
KT는 월 2000원에 제공해오던 통화매니저 앱을 무료로 제공하고 PC버전에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통화매니저는 안드로이드, iOS 스마트폰과 PC를 통해 유선전화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통화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유선전화 당겨받기, 발신정보확인, 통화내역관리, 주소록관리, SMS송수신, 통화내용 메모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KT에 따르면 현재 고용노동부를 비롯한 관공서, 교육기관, 금융기관, 유통업체 및 각종 사무실에서 38만 가입자가 통화매니저를 사용중이다.
KT는 10월부터 그동안 월 2000원에 제공해 오던 통화매니저 앱 버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KT 측은 "이용자들이 부담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스마트폰으로 유선전화를 당겨받을 수 있도록 앱 서비스를 무료화 했다"고 설명했다.
통화매니저 PC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CRM기능은 ▲일정관리 ▲주문관리 ▲회원관리를 제공한다. 이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들은 고객과의 약속은 물론 업무일정 관리가 가능하며, 통화하면서 동시에 회원정보와 주문내역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 추가로 사용자경험(UX)/사용자환경(UI)를 새롭게 단장해 편의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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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오는 11월부터 연말까지 ‘통화매니저 앱 버전’ 이용자 중 집과 사무실로 걸려온 전화를 휴대폰에서 확인하고 받을 수 있는 ‘당겨받기’ 기능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한 잔을 총 1천명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T 마케팅부문 UC사업담당 백승택 상무는 “’통화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PC에서 유선전화의 단순 통화의 기능을 넘어 새로운 정보와 가치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고객의 유선전화 이용 편의성과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