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길드오브아너’ 시즌2 사전등록 실시

게임입력 :2016/10/14 16:53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길드오브아너의 시즌2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은 시즌2 업데이트 전까지 길드오브아너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참여자 수에 따라 300루비, 4성 수호신, 40초월 수호신 선택권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길드오브아너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길드전의 재미를 한층 강화시켜줄 길드 약탈전 및 길드 하우징 시스템, 수호신급의 선택된 특정 부대원을 전투에서 변신시킬 수 있는 강림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하고 이용자 중심의 대대적인 개선 작업이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길드오브아너 시즈2 사전등록.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일 시즌2에서는 한 단계 발전된 게임성으로 한층 더 화려한 액션성과 차별화된 길드전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오는 21일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5년 10월 21일 출시한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