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길드전투 RPG(역할수행게임) ‘길드오브아너’(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에 길드 레이드, 신규 날개 아이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길드 레이드는 제한시간 동안 길드원과 힘을 합쳐 레이드 보스를 물리치는 콘텐츠로 레이드 참여 횟수 및 기여도에 따라 루비, 영웅 장신구, 신규 부대원 장비 등의 아이템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특히 길드 레이드에서는 영웅과 부대원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는 필수 아이템 사용이 가능해 화염분출, 화염낙뢰, 내려치기 등의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 ‘마구마구 2016’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2016.05.30
- 넷마블 인기작 '레이븐', 신규 지역 및 시스템 추가2016.05.30
- 인기 모바일RPG '콘', 신규 지역 추가 이벤트2016.05.30
- 세븐나이츠, 日 앱스토어 매출 4위 기록2016.05.30
이 외 캐릭터에 착용 시 생명력 및 물리 공격력이 증가되는 신규 날개 아이템 ‘전설의 날개’와 전투 입장 시 반복 횟수 등 원하는 조건을 설정해 입장할 수 있는 ‘반복 전투 옵션 기능’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길드 레이드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는 불속성을 가진 붉은 용으로 반대 속성인 물속성 부대원으로 부대를 구성하면 좀 더 유리하게 전투를 이끌 수 있다”며 “최강 부대와 길드원과의 전략적 협업으로 최고의 길드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