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플레이어들에게 최고급 사양의 게이밍 PC를 포함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PC방 이벤트 ‘오버워치 PC방 할로윈 파티’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PC방 할로윈 파티는 기간 한정 이벤트 ‘공포의 할로윈’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플레이어들이 PC방에서 게임도 재미있게 즐기고, 많은 선물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오버워치 PC방 할로윈 파티 이벤트 페이지(https://kr.blizzard.com/promo/ko/halloween/)를 방문해 참여 신청을 하면 PC방에서 게임을 즐긴 시간에 따라 더 멋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이벤트는 13일부터 19일, 20일부터 26일,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각 주를 기준으로 다른 경품을 제공한다. 15시간, 20시간, 30시간, 40시간 이상 외에도 할로윈 난투 플레이 수에 따라 루시우 스냅백 모자, 백팩 가방, 레이저 게이밍 헤드셋, 레이저 게이밍 키보드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천88명의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언제라도 참여 신청을 하면 그 동안 플레이한 전체 시간이 자동으로 집계된다. 단, 대한민국 계정을 보유한 유저만 참여할 수 있고, 탈주한 경기의 경기시간과 경기 수는 집계되지 않는다. 당첨자는 내달 9일 블리자드 이벤트 페이지(https://kr.blizzard.com/promo/)에 공지되며, 당첨자는 반드시 선물을 받을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야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블리자드 '오버워치' 이용자 2천만명 돌파2016.10.13
- 인기 FPS ‘오버워치’,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2016.10.13
- 오버워치, 신규 캐릭터 '솜브라' 유출?2016.10.13
- 블리자드, '오버워치' 접속 장애 보상 약속2016.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