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창립 13주년 고객 시승행사 개최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

카테크입력 :2016/10/12 13:29

정기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시승행사는 지난 8일 천안 전시장을 시작으로 ▲분당 정자전시장 21일 ▲강남대로·송파·안양 평촌·청주전시장 22일 등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004년 강남대로 전시장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6개 전시장과 8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차량 출고 후 3개월 후 테크니션이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사전 서비스인 '스타 모바일 서비스' 및 고객 편의를 위한 '나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통합 콜센터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 시승 행사는 사전 신청 없이 행사 당일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전시장 방문 시 프렌치 스타일 디저트와 음료도 제공한다.

창립 13주년 고객 시승행사(사진=더클래스 효성)

아울러 더클래스 효성은 신형 E클래스 구매 고객(E 220d 아방가르드·익스클루시브, E 300 아방가르드·익스클루시브, HUD 미장착 모델. 4매틱 차종 제외)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다이슨 무선청소기 V6 엔트리를 지난달에 이어 증정한다. 또 2016년식 S클래스 전 차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이탈리안 빈티지 와인을 증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이사는 "향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에게 더클래스 효성 만의 차별화된 마케팅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2016 포 유어 스타 캠페인'에 참여해 오는 28일까지 벤츠 차량을 대상으로 서비스 점검 및 부품 할인은 믈론,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고급 트롤리 백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