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크로스 이터널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크로스 이터널은 전사, 레인저, 마법사까지 3종의 직업을 선택해서 즐기는 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다. 슬라이드 컨트롤 방식을 도입해 감도 높은 조작감과 강한 타격감이 특징이며 슬라이드 컨트롤이 어색한 이용자를 위해 기존 가상 패드 방식도 지원한다.
이 게임은 직업별로 다른 회피 스킬을 보유하고 있고 기초 스킬 연계를 통한 콤보가 가능해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이펀컴퍼니, 모바일 시뮬레이션게임 '실전삼국' 공개2016.10.11
- 이펀컴퍼니, 모바일 SNG ‘오마이하우스’ 공개2016.10.11
- 이펀컴퍼니, 모바일 연애 RPG ‘블래스트걸즈’ 공개2016.10.11
- 이펀컴퍼니, ‘천명’으로 모바일 MMORPG 선점2016.10.11
크로스 이터널은 오는 24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귀속다이아, 숲속사슴 영혼석 등 아이템이 포함된 사전예약 크로스 패키지를 제공하며, SNS 공유자들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샤오미 노트북, 갤럭시 기어S2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정식 서비스 시작부터 누구보다 아이템을 풍성하게 받아 시작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며, “정식 서비스 전부터 크로스 이터널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는 분들이 조금 더 여유롭게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으로 사전예약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그런 만큼 많이 참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