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1위 모바일 게임 '아덴', 구글 사전 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6/10/11 10:56    수정: 2016/10/17 08:52

이츠게임즈(대표 김병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덴'의 구글플레이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11일 시작했다.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는 이달이 목표다.

아덴은 대규모 오픈필드, 장비 강화 시스템, 실시간 3대3 데스매치 등 하드코어 온라인게임 요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장비 레벨에 따라 캐릭터가 변신하는 시스템과 강화 실패 시 아이템이 파괴되는 시스템을 지원한다.

아덴.

해당 게임은 지난 7월 원스토어 정식 출시해 매출, 신규, 무료게임 부문 동시 1위라는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며, 중국 MMORPG 강세 속 국산 모바일 MMORPG의 성공 가능성을 보여줬다. 지난달은 화제성, 작품성, 대중성, 독창성을 바탕으로 매달 수상작을 선정하는 '이달의 G-Rank 시상식'에서 '챌린지 서울상'을 수상했다.김병수 이츠게임즈 대표는 "이츠게임즈의 첫 작품인 아덴은 1세대 PC MMORPG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시스템과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중점을 둔 게임으로,성장을 거듭할 수록 깊이 있는 전투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넷마블게임즈는 최근 이츠게임즈를 인수했으며 현재 이 게임의 마케팅, CS(고객 서비스) 운영을 대행하고 있다. 이츠게임즈는 온라인부터 모바일까지 다년간의 게임개발 경력을 보유한 개발자들이 지난해 11월 설립한 회사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