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두 번째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 출시를 기념해 '가을의 향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전시장에 방문한 시승, 계약, 구매고객 및 차량 재 구매 고객을 위한 '향기 가득 패키지'를 운영한다. 한성차를 방문해 차량 시승을 한 고객 대상으로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다용도 파우치 백, 테디베어 키링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받을 수 있다.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보스턴 백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HANSUNG No. 2'를 증정한다. 또 한성차에서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HANSUNG No. 2 퍼퓸에서 천연향료를 추출해 제작한 국내 최초의 아로마 팔찌 '한성 무드 체인져'가 제공된다. 이밖에 E클래스(HUD 모델 제외) 구매 고객의 경우,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 한성차, 사회복지법인 평화원 후원 봉사활동 진행2016.10.06
- 한성차,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추석 경품 이벤트 진행2016.10.06
- 한성차, 서서울예술교육센터 개장 앞서 리모델링2016.10.06
- 한성차, '신형 E클래스'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2016.10.06
한편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는 한성차의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장학생이 직접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3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한성차 전시장에 마련된 시향 존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다음달에는 제품을 제작한 프랑스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이 방한해 퍼퓸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