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매티카(대표 정연진)는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인포매티카 빅데이터 매니지먼트는 빅데이터 통합, 관리 및 보호 등을 위한 관리 솔루션이다. 비즈니스 분석가에게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사전 구축된 수백 개의 고성능 커넥터, 데이터 통합 변환, 파서를 통해 거의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하둡, NoSQL 등의 플랫폼에서 신속하게 수집, 처리한다.
데이터 과학자, 분석가, 현업 부서가 효과적으로 데이터 검색, 액세스, 준비 및 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규칙 프로파일링을 포함한 데이터 프로파일링 및 검색 규정 준수를 지원한다. 하둡 개발 및 운영 환경에서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옵션으로 비침입적인 영구 데이터 마스킹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클라우드 시스템 내 정보 증가속도 4배 빨라2016.09.21
- 인포매티카, 새 데이터 플랫폼 출시2016.09.21
-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서비스 업데이트2016.09.21
- 기준정보관리가 확 뜬 이유2016.09.21
이를 통해 데이터 과학자와 분석가는 새로운 데이터 통찰력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사용하기 편리한 시각적 개발 환경 및 반복 가능한 개발 프로세스를 제공해 코딩 없이 소셜 미디어 데이터, 웹 로그, 센서 기기 데이터, 문서, 이메일 및 기타 다양한 정형 또는 비정형 데이터로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품질 관리를 확장한다.
한국인포매티카 정연진 대표는 “기업들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다양하고 방대한 양의 고객 및 시장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으며 빅데이터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술로 그 어느 때보다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커지고 있다”며 “국내 고객들이 인포매티카를 통해 빅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