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스타크래프트' 테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6/09/13 14:38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스타크래프트를 테마로 한 신규 콘텐츠인 기계 전쟁이 시작되었다고 13일 밝혔다.

기계 전쟁은 히어로즈 출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크래프트 테마의 콘텐츠다. 지난 8월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게임스컴 2016 현장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기계 전쟁과 함께 오늘 적용된 업데이트에는 신규 영웅과 신규 전장을 비롯해 MVP 및 추천 시스템, 퀘스트, 보상, 탈것, 스킨, 묶음 상품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먼저 신규 영웅으로는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에서 탈다림의 새로운 군주로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했던 알라라크를 먼저 선보였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콘텐츠 '기계전쟁'.

알라라크는 암살자 영웅으로 강력한 공격력에 더해 적 영웅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낼 수 있고 자신의 체력을 회복할 수도 있으며 영웅들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고유 능력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전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신규 전장으로 먼저 등장한 브락시스 항전은 스타크래프트 특유의 전투 테마로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양 팀은 저글링, 히드라리스크, 맹독충, 울트라리스크 등 강력한 저그 무리들을 생성해 이들과 함께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전장에서 격돌하게 되며, 전장 곳곳에 위치한 골리앗, 화염기갑병 등 테란을 상징하는 용병들을 활용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는 등 스타크래프트 및 히어로즈 팬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팀을 위해 훌륭한 플레이를 보여준 플레이어의 멋진 활약을 조명하고 함께 축하할 수 있는 ‘MVP 및 추천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관련기사

이용자들은 대전 종료 후 새롭게 추가되는 통계 화면을 통해 전장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인 MVP와 팀에 특별한 공헌을 한 4명의 플레이어를 확인할 수 있으며 5명의 우수 플레이어들 중 전투에서 가장 활약했다고 생각되는 영웅을 추천 기능을 활용해 칭찬할 수도 있다.

기계 전쟁을 기념하는 특별한 상품도 상점에 추가된다. 먼저 플레이어들은 약 한 달간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되는 ‘기계 전쟁 묶음 상품’을 배틀코인(5만4천495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계 전쟁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새롭게 추가되는 전설 스킨인 유령 여왕 케리건을 포함한 몇 가지 새 스킨과 탈것을 개별 판매 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느조스의 전령 알라라크 스킨 및 묶음 상품’을 배틀코인(1만3천5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스타크래프트 테마의 다양한 상품들이 다음달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