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1차 비공개 테스트 시작

게임입력 :2016/08/24 16:28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했다고 24일 전했다.

이번 CBT는 이달 28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테스트 시간은 평일 오후 4시부터 자정, 주말 정오부터 자정까지다. 신청자들 중 선발된 참가자들은 매일 공지되는 일일 미션에 따라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콘텐츠를 테스트하게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5일 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참가자들의 발전적인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일일 미션과 설문 조사 등 테스트 전반에 충실히 참여하고, 후기 및 건의 사항 등을 남기는 이용자들 중 우수 활동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로스트아크 캐릭터.

내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특정 시간 집중 접속 이벤트를 통해 시스템 점검에 만전을 기하고, 오는 27일(토) PVP 참여 이벤트를 통해 전투 밸런스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대표는 “큰 관심을 갖고 CBT에 참여해준 이용자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불편함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5일 간의 CBT를 즐겨주시고, 로스트아크가 보다 성장할 수 있도록 좋은 의견 많이 남겨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