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는 가상애플리케이션딜리버리컨트롤러(vADC) 솔루션을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용자는 몇 번의 클릭으로 MS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에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을 설치해 쓸 수 있다. 비용은 특정 자원 사용에 대해 지불하면 된다.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은 웹 콘텐츠 최적화 및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을 위한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 스택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애저 스케일 세트를 활용하는 템플릿으로 설치되는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은 애저 키 볼트와 결합돼 빠르고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 브로케이드 "FC SAN 안 죽었다"2016.08.11
- 브로케이드 "SDN에 관리 자동화 올인할 텐가"2016.08.11
- 브로케이드, 무선랜업체 루커스와이어리스 인수2016.08.11
- 비트코인 9만9천 달러 돌파...SEC 위원장 사임 소식에 급등2024.11.22
MS 애저네트워킹담당 수석프로그램매니저인 레쉬미 얀다팔리는 “MS 애저에서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를 확장하는 방안을 모색하던 고객이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MS 애저를 통해 제공되는 비용 절감 효과와 민첩성을 실현하고, 보안 문제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켈리 헤렐 브로케이드 소프트웨어네트워킹부문 수석부사장은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 상에서 업무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 최적의 클라우드 플랫폼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시간 단위 요금제 및 BYOL 모델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