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액티브워시 블랙캐비어 색상 추가

고급스러움 한층 강조

홈&모바일입력 :2016/08/04 11:08

삼성전자가 4일 블랙 캐비어 색상의 액티브워시, 애드워시 신제품을 각각 출시했다. 지난 3월 출시된 삼성 패밀리 허브에 적용된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의 프리미엄 제품에 어울리는 색상 제품이 특징이다.

삼성 액티브워시는 빨래판 일체형 세탁조 커버인 빌트인 싱크와 전용 급수 시스템인 워터젯을 적용해 애벌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전자동 세탁기다. 작년 2월 국내 첫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250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새로 출시된 액티브워시는 고급스러운 블랙 캐비어 색상과 함께 기존 모델보다 전면부 쪽으로 12cm 이동한 ‘미드컨트롤’ 조작부가 적용돼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빌트인 싱크 역시 기존보다 더 넓고 깊어져 한 번에 많은 양의 애벌빨래를 할 수 있고, 세제함을 애벌빨래 도중에도 열리도록 개선했다.

작년 9월 국내에 첫 출시된 삼성 애드워시는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 도어 상단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채용, 세탁 중간에도 간편하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는 드럼 세탁기다.

관련기사

박재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장은 “혁신적인 기능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액티브워시’와 ‘애드워시’에 블랙 캐비어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이 한층 강조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액티브워시 신제품은 블랙 캐비어 색상의 19?21kg 2모델과 화이트 색상의 19kg 1모델 총 3종이며, 출고가는 122만9천~142만9천원이다. 애드워시 신제품은 블랙 캐비어 색상의 17?19?21kg의 각 용량별 2모델씩 총 6종이며, 출고가는 189만9천~249만9천원이다.